본문 바로가기
선교 편지

브라질 파송 김혜란 선교사 2월 선교소식

by 동산선교소식 2025. 4. 2.

“야곱의 하나님으로 자기 도움을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 146:5)
I. 연말 제직 세미나를 하였습니다.
헬몬 교회는 매년 2 번의 제직 세미나가 있습니다. 7 월은 영성 훈련을 중심으로, 11 월은 결산 및 예산 심의와 사업계획을 세웁니다. 올 해 11 월 15 일 브라질 공휴일에 3 개 교회 제직들이 하루 종일 함께 모여 2024 년 한 해 결산과 내년도 예산 및 사업 계획을 하였습니다. 올 해 역시 전체적으로 약 20%의 헌금이 증가하였고 많은 행사들이 은혜롭게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날마다 성장해 가는 것을 보며 주님께 감사하였습니다. 기존 제직 및 새롭게 일하게 되는 제직들이 2025 년에도 충성되게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II. 새누리 교회 단기 선교팀 방문
12 월 2 일부터 10 일까지 미국 새누리 교회 단기 선교 팀과 함께 사역을 하였습니다. 준비해 오신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동네에 있는 시립 학교와 헬몬 유치원, 과나바라 헬몬교회 그리고 리오 주에 있는 께이마두스시 레건시 학교와 오지엘 목사님 교회에서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노방 전도를 통해 도시 전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귀한 재정과 시간을 투자하여 선교를 해 주신 새누리 교회와 팀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뿌려진 씨앗들이 잘 열매 맺기를 기도해 주세요.
III. 교회와 유치원,카페 소식입니다.
12 월에는 크리스마스 행사를 하였고 송구영신 예배를 합동으로 드렸습니다.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간증하는 시간도 가졌고 가족 별 축복 기도도 받았습니다. 새해 첫 시간을 주님께 드리며 예배 후 고기 파티를 하였습니다. 1 월 3-5 일에는 청소년 수련회를 했고 주일학교 교사 세미나를 하였습니다. 헬몬 유치원은 12 월 14 일 졸업식을 끝으로 2024 년을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날마다 성화 되어가며 선교에 힘쓰는 헬몬 교회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방주 까페는 김영채 선교사가 책임자로 일하고 있는데 재정이 넉넉해 지며 효과적인 복음 전달 도구로 사용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IV. 브라질 지피 선교회 소식입니다.
2010 년 5 권역과 브라질 본부가 나누어지면서 중지했지만 1999 년부터 6 차에 걸쳐 선교 남미를 통해 한인디아스포라와 현지인 대상으로 선교 동원 운동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MOVIDA 라는 단체에서 하는 CIMA 브라질 모임과 라틴아메리카(스페인어권) 모임을 참석하였는데 여러 나라 젊은이들이 수 천명이나 모여 선교를 배우며 헌신 하는 것을 보며 앞으로 선교 동원 운동에 함께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지피 선교회 역시 홍보도 하고 선교사 모집도 하였는데 좋은 열매들이 있었습니다. 남미에 선교의 바람이 힘차게 불고 있습니다. 주님 오시는 날까지 복음 들고 나가는 일꾼들이 라틴 아메리카에서 많이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V. 브라질 지피 선교회 15 주년 행사
5 월 29 일부터 31 일까지 브라질 지피 선교회 창립 15 주년 기념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 선교 지에 나가 있는 선교사들을 초청하여 이사들과 모임을 갖고 그동안의 평가 및 전략을 세우고자 합니다. 또한 31 일 토요일에는 후원자 분들을 모시고 감사예배를 드리며 홍보하는 행사도 가지고자 합니다. 선교사들의 항공 비와 행사를 위한 재정이 필요한데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 제목들)))))
1. 브라질 지피 선교회 창립 15 주년 행사를 위하여

- 예산 액 중 부족한 4 천불을 위하여 (예산 17.000 불)
- 행사 참석 예정인 선교사들의 재정과 건강, 사역을 위해
- 행사를 준비하는 본부 선교사들에게 지혜와 건강을 주시기를
2. 3 개의 교회들이 선교적 교회로 잘 성장하며 파비오, 빠뜨리시아, 루카스 목사가 영적으로 충만하여 예수님의 마음으로 교인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3. 2025 년 새 학기를 시작한 헬몬 유치원의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4. 김혜란 선교사가 오른손 방아쇠 증후군으로 치료받고 있는데 빨리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5. 김성순/김영채 선교사의 선교 동역자가 늘어날 수 있도록

새누리교회 단기선교팀(과나바라 교회에서 전도집회)
헬몬 유치원에서 성경학교
옆에 있는 시립학교에서 전도 집회
께이마두스시 오지에우 목사님 교회 집회
3 개의 헬몬교회 행사 모습들 , 11 월 제직 세미나
2024 년 여전도회 마지막 모임
29 주년 베이자 플롤 교회에서 사역자들과
첫번째 교회인 베이자 플롤교회 성탄 예배
송구 영신 예배 가족 별 축복 기도(3 교회 연합)
청소년 수련회
헬몬 유치원 졸업식과 개학 모습들/ 방주 카페
브라질 지피 선교회 활동 모습들
아르헨티나 지피 선교회 참석한 선교사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