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교 편지

2023년 5월 감비아 소식 - 선성수 김영근 선교사

by 동산선교소식 2023. 6. 1.

바로 그날에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너는 여리고 맞은편 모압 땅에 있는 아 바림 산에 올라가 느보산에 이르러 내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기업으로 주는 가나안 땅을 바라 보라   아론이 호르산에서 죽어 그에 조상에게로 돌아간  같이 너도 올라가는  산에 서  조상에게 돌아가리니 이는 너희가  광야 가데스의 므리바  가에서 이스라엘 자손  내게 범죄 하여  거룩함을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나타내지 아니한 까닭이라 네가 비록 내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주는 땅을 맞은편에서 바라보기는 하려니와 그리로 들어가지는 못하 리라 하시니라 (신명기32장48-52) 가나안을 바라보다가 느보산에서 맞이할 모세 임종을 생각 하면 많은 것을 느끼게 하는 5월입니다.


감비아는 지금 우기가 오기  무척이나 습하고 덥습니다. 1년에   우기 때만   있는 비를 기다립니다. 세상은 온통 황토  모래로 덮여서 답답함이 더한 5월입니다. 그러나 청소 년 축구 월드컵20세 이하 대회 1위로 예선 통과가 신선한 단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브코 교회

주일학교 행사가 있었습니다. 외국에서 보내준 크리스마스 비행기 박스 선물이 이제야 도착하 였습니다. 아이들은 성탄절과 상관없이 마냥 신나고 행복한 시간이 이였습니다. 그리고 선물 에 효과인지 평소에 35명 수준이던 아이들이 55명까지 늘어나는  보면서 아이들은 이렇게  성탄절과 상관없이 마냥 신나고 행복한 시간이 이였습니다. 그리고 선물

에 효과인지 평소에 35명 수준이던 아이들이 55명까지 늘어나는 걸 보면서 아이들은 이렇게 먹고 선물을 받아야 복음도 함께 받아가는 것 같습니다. 파비형제 주일학교 때 사탕 먹으러 친구 따라왔던 형제 주변에 모진 핍박 그리고 회유도 뿌리치고 주님을 위해 일하던 형제입니다. 중학교 졸업 후 자동차 정비를 배워 정비회사에 취직하고 이번에 유엔 일에 응시하여 지금은 UN에서 추진하는 농업 프로잭트 직원으로 채용되어 지금 훈련 중입니다. 학벌 그리고 빽그라운드와 실력 있는 많은 경쟁자 들이 응시하였지만 정말 하나님에 은혜임을 실감하고 매일 새벽기도 하는 그 형제를 보면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보게 됩니다. 좋은 본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아브코 센터를 관리하던 존 형제, 몇 개월 전까지 일하던 형제가 당뇨 합병증으로 하나님 품으로 갔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이곳에서 죽음은 오늘 보이다 내일 안 보이면 죽는 것이 다반사라 나이와 상관없이 들려오는 소식에 열악한 의료시설이 발전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권도사역

태권도협회에 부재로 학생들이 시합에 나갈  없어 많이들 위축되어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 로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준비하는 자세로 연습하는 팀들 그리고 세미나를 합니다. 이웃 나라 세네갈에서 전자호구와 여러 가지 규칙을 가지고 훈련하기 위해 다음  15-18일까지 반줄 성어거스틴 고등학교에서 알리우 사범 주체로 세네갈 대표팀 중 일행이 온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들 스스로   있도록 뒤에서 바라보며 협조하려 합니다. 어제 있었던 20세 이하 월드컵축구를 보면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이라 생각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루터기 태권도센터

학생들이 꾸준히 들어오면서 두 명에 사범도 덩달아 분주합니다. 그동안 어린아이 학생들에게 소홀히 했다면 이제 다음 세대를 위해 사범  명을 어린이 전담 선수훈련을 위해 함께 훈련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만 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아이들입니다.  하나 여학생  명 도 열심히 수련하고 있습니다. 여자선수층이 약한 이곳이 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 합니다. 이제 조금씩 다음 세대를 위해 준비하라는 하나님 음성으로 듣고 그동안 열심히 훈련 시킨 사범들이 이 땅에서 훌륭한 지도자가 되기를 꿈꾸며 감비아가 발전하기를 기도 부탁드립 니다.

 

YMCA태권도사역

1월 국기원 심사때 떨어진 심사가 다시 있었습니다. 저희 아브코센터 까지는 시내와 너무 멀 어 시내 중앙에 있는 YMCA를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4개월간에 준비로  마무리 했습니 다. 그리고 YMCA수련생 시험도 함께 5월 마무리했습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가나안 기독초등학교 태권도수업 아직도 여전히 그들에게는 그냥 놀이입니다. 벌을 받아도 벌 로 생각하지 않는 이들 역시 순수한 어린아이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는 것에 익숙하지 않고 도덕 수업이 없는  등이 조금씩 변화되기를 기도하며 수업합니다.

 

아브코교회 유치원 수업

아내 선교사는 매일 수업에 참여합니다. 저는 일주일   센터에서 체육수업  태권도 수 업이 있습니다. 기도로 시작하는 아이들 끝나고 밖에서 만나면 다라 코란학교 에서 주는 아랍 어가 새겨져 있는 나무  하나씩 들고 인사하는 아이들, 이곳 학생들 모습입니다. 크리스천사범훈련

매주 토요일 하던 수련은 다들 대학교를 다니고 토요일에는 각자 교회에서 리더로 성경 수업 을 하는 그들이기에 한 달에 한번 만나서 태권도 기술 그리고 신앙인으로서 삶과 성경 인물 리더쉽을 나눕니다. 좋은 존경받는 리더가 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정은

날이 더워지면서 몸이 많이 지치는 시기입니다. 비라도 오면   몸도 마음도 나아질 터인 데 구름   없는 하늘을 바라보며 변하지 않는 것들에 많이 지칩니다. 아내 선교사도 유치 원 수업을 다녀오면 힘들어합니다. 지치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비포장이 많은 이곳 자동차 고장은 일상이 되었습니다. 찾고자 하는 부품이 있어서 잘 고쳐 나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호세네 가정 여러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이사도 해야 하고 둘째 출산도 겹쳐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기도와 지혜가 필요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호은이 서울 생활 그리고 안산까지 와야 하는 교회 생활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또한 사역자들이 늘어나고 돌볼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질로 어려움 없도록 기도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기도 그리고 사랑으로 감비아와 저희를 위해 동역해 주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 05월 감비아 선성수 김영근 선교사 소식 전합니다.

 

기도 제목입니다.

1.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물질로 인하여 어려움 없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팀사역을 위해 (가나안 기독 초등학교를위해)기도 부탁드립니다.

4.   모두칸테 목사 종족어 방송 선교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5.   그루터기태권도 센터 그리고 후세이노 사범이 예수님을 만날  있도록

6.   크리스천 사범 리더쉽 훈련을 위해

7.   저희가정 저희들 건강과 호세 가정 율과 율이 엄마를 그리고 태중에 있는 아이 건강을 위 해 호은이 앞날과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소 Wfrica Mission Po. Box2684 Serrekunda The GAMBIA

+220-203-9432 238-6497 Email:sss1855@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