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부스명 : 태국팀
2. 홍보내용
가. 태국 까렌족 선교이야기를 담은 사진전시(A3 20장),
영상전시(3개-3분40초, 3분6초, 19분26초)
나. 우크라이나 하루식사 모금(바자회) 후원
선교이야기 담은 사진전시(A3 5장), 영상전시(1개 – 3분16초)
다. 단기선교(비전트립) 의식조사 설문조사
① 게시판 5개 총 15개문항,
② 배너 2개 : 교회 성도 300여명 참여
③ 설문지 120장, 총 15개문항 : 4교구 성도 106명 참여
라. ‘절대적 약자’를 위한 선교이야기를 중심으로 교구 성도 모두가 함께하고 교회 모든 성도에게 선교를 알리는 장으로 홍보활동 전개
3. 참여인원
4교구 성도 준비팀 및 부스운영팀으로 나눠어서 체계적 준비
(7개 지역 지역장 & 셀리더, 셀원, 태국 단기선교팀, 목사님, 장로님) 50여명 부스 운영
4. 결과
가. 선교팀 뿐 아니라 모든 지역 식구들이 함께 함이 기쁨이었던 시간 감사
모두 함께하며, 교회를 섬기고, 선교를 소개하는 모습이 서로에게 아름다운 감동으로 다가옴, 가장 핫한 스팟이 4교구 태국팀 부스로 보였음
나. 준비하는 동안 다시 선교사역을 떠올리며 선교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시간
다. 사진과 영상을 많이 준비하였음에도 장소의 협소함으로 인해 지나가던 교우분들이 충분히 감상할 수 없었음이 아쉬움
라. 4교구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로 설문지(106명 참여)와 설문게시판 300여명 이상이 참여. 더 많은 참여를 위해서는 충분한 공간과 설문 게시판을 더 크게 만들고, 질문 문항 수를 좀 더 적게 하고, 예산이 더 많이 배정되었다면 설문 참여자에게 간식 및 기념품도 제공하면, 더욱 선교 의식 전환에 더 기여할 것 같음.
마. 특히, 많은 젊은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설문 내용을 꼼꼼히 관심 가져 주시며 참여하는 모습이 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