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스명 : WM센터
2. 홍보내용
가. WM센터 각 예배부를 소개하는 사역자들의 글을 담은 리플렛
나. 각 나라의 간식(중국, 베트남, 몽골, 캄보디아, 필리핀 등)
다. 각 나라의 의상을 입고 홍보활동 전개
3. 참여인원 : 임원 및 사역자, 부장등 10여명이 운영
4. 결과
가. 예배 전후에 통행하는 많은 성도들이 각 나라 간식과 WM센터 소개 리플렛에 관심을 보임
나. 특히 각 나라 간식(몽골 치즈, 초콜렛, 캄보디아와 베트남 망고 젤리, 크래커, 중국 간식등)에 많은 호기심과 관심을 보여줌
다. 4부 예배 후에는 간식이 소진되어 홍보활동에 어려움이 있었음
라. WM센터를 소개하는 리플렛에 대한 관심보다는 간식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홍보활동에 한계를 느낌
마. 몽골의 경우 마두 연주 등으로 흥미를 끌 수 있었으나 이후 다른 예배부로 이어지지는 못해 아쉬움이 있었음
바. 선교주일 일정에 대해
연휴기간과 연초라는 특성때문에 성도들의 참여가 적었으므로, 앞으로는 본격적인 비전트립 직전인 6월에 선교주일 행사를 기획하는 것을 제안함




















댓글